참고 : 피터 드러커의 말 재구성, 추가
1. 우리의 사업은 무엇인가 자문한다.
2.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 자문한다.
3. 우리의 고객은 무엇을 원하며 우리가 제공하는 가치는 무엇인가 자문한다.
4. 가치 창출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자문한다.
5. 위의 질문을 습관처럼 하는 것이 문화가 되도록 한다.
이게 다다.
왜 이렇게 평범한 이야기를 하느냐고?
당신은 평소에 이런 질문을 하고 있는가?
'경영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포드의 성공과 실패 사례 (0) | 2015.06.25 |
---|---|
비즈니스 모델 (0) | 2015.06.25 |
인사고과를 위한 간단한 질문 (0) | 2015.06.25 |
성과창출을 위한 5가지 실행능력 (0) | 2015.06.25 |
경영의 정의 (0) | 2015.06.25 |